시빌 워: 분열의 시대 관람평 결말 후기 리뷰 포토
시빌 워: 분열의 시대 로튼 토마토 평론가 평점
시빌 워: 분열의 시대 로튼 토마토 평론가 평점입니다.
평론가 평점 81%, 관객 평점 69%입니다.
평론가 평점은 신선도 보증 마크도 획득할 정도로 좋은 평가를 받았지만 관객 평점은 이와 반대로 60점대의 낮은 평점을 기록하였습니다.
두 집단 간 평점차이가 있는데, 이는 오징어게임 시즌 2도 마찬가지입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 2와 같은 평점 생각보단 자극 추구
24년 12월 26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 2 로튼토마토 평점입니다.
시빌 워와 마찬가지로 평론가 평점과 관객 평점이 상이하게 갈리는 모습입니다.
오징어게임 전작 시즌 1의 엄청난 자극을 기대했던 시청자들은 꽤나 실망한 모습으로, 정치적인 요소들과 철학적인 장치들을 생각해보아야 하는 점들을 중요하게 보는 평론가들에게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시빌 워:분열의 시대 또한 정치적인 요소들이 포함되며 여러 장치들에 대한 공감이 평론가들에게는 더욱 와닿은 것 같습니다.
2024.12.27 - [드라마] - 오징어 게임 시즌2 관람평 결말 후기 리뷰 < 로튼 토마토 평론가 평점 해외 외신 반응 재미와 실망사이 >
시빌 워: 분열의 시대 관람평 평론가 결말 후기
시빌 워: 분열의 시대 로튼 토마토 TOP 평론가 결말후기 관람평입니다.
Christina Newland - 평점 3/5 (Original Score: 3/5)
이 영화는 마취된 기자들의 폭력적인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전쟁 이야기에 반전을 더한 작품이다.
Namrata Joshi - 평점 없음
광기의 속에서 경고의 메시지가 있다: 멈추거나 멸망하라. 선택은 전적으로 우리의 몫이다.
Udita Jhunjhunwala - 평점 없음
알렉스 갈랜드 감독의 긴장감 넘치는 영화에서 기자들은 미국이 스스로와 전쟁을 벌이는 모습을 기록하기 위해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린다.
Mark Kermode - 평점 없음
매우 강력한 영화이다.
Richard Brody - 평점 없음
이 영화는 예술성이나 세계관보다는 주제만으로 관객의 관심을 끌려고 하며, 사실상 자신을 광고하는 영화와 같다.
Rex Reed - 평점 3.5/4 (Original Score: 3.5/4)
이 영화를 후세를 위한 영화로 바라본다면, 그 자체로 의미 있는 영화가 된다. 그러나 그 이상은 아니며, 그렇게 생각하면 살아남을 수 있다. 시빌 워를 상상력과 영화적 활력의 놀라운 작품으로 감상하면, 그 이상도 될 것이다.
Tom Shone - 평점 4/5 (Original Score: 4/5)
이 영화의 대본에서 드러나는 무관심은 예언처럼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Osita Nwanevu - 평점 없음
알렉스 갈랜드의 영화는 저널리즘과 우리의 정치적 분열에 대한 비어 있는 명상처럼 흥미롭다.
Kimber Myers - 평점 B+ (Original Score: B+)
이 영화는 감독의 지적 노력이 담긴 작품일 수 있지만, 관객이 미국 땅에서 벌어지는 폭력적인 장면을 참을 수 있다면 여전히 흥미로운 요소를 남긴다.
Adam Kempenaar - 평점 2.5/5 (Original Score: 2.5/5)
시빌 워는 자체적으로 튜링 테스트를 진행하는 것이 아닌가? 그 검사는 기계가 인간 행동을 보일 수 있는지를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기자가 인간 행동을 보일 수 있는지를 판단하는 것이다.
Dwight Brown - 평점 2/4 (Original Score: 2/4)
시빌 워가 만든 불이 꺼지고 나면, 자신이 조종당한 느낌이 들기 쉽다. 반응을 일으키기 위해 집을 불태운 것처럼,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Tim Cogshell - 평점 없음
저널리즘을 다룬 극적 액션 영화로서 좋지만, ‘정치적이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어리석다.
Stephanie Zacharek - 평점 없음
시빌 워는 더 야심차고, 냉소적인 오락이지만, 또한 그 자체로 중요함을 과시하려 한다. 마치 진정으로 중요한 무엇인가를 말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듯한 모습이다. 하지만 그런 것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이다.
Wendy Ide - 평점 4/5 (Original Score: 4/5)
어떤 면에서는 그 흥분을 이해할 수 있다. 전투 장면은 매우 거칠고 강렬하며, 솜씨 좋은 편집은 처참한 전투 속에서 사진적 진실을 포착한 순간의 짜릿한 만족감을 전달한다.
Sam Adams - 평점 없음
비록 목적은 뚜렷하지만, 갈랜드의 모호함은 단지 용기의 부족으로만 읽힌다. 더 성공적인 정치적 영화는 실제적인 목표를 겨냥하는 데 있어서 그렇게 조심스럽지 않았을 것이다.
Clarisse Loughrey - 평점 없음
우리가 무엇이 걸려 있는지 알지 못하기 때문에, 시빌 워는 저널리즘의 공정성에 대한 진지한 질문을 피하고, 자기 자신을 모순된다.
Sara Michelle Fetters - 평점 2.5/4 (Original Score: 2.5/4)
많은 부분에서 칭찬할 만한 점이 있지만, 갈랜드의 시빌 워는 여전히 혼란스럽고 엇갈리는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Zack Beauchamp - 평점 없음
시빌 워가 당신이 생각하는 것과는 다르다는 것을 이해하면, 그것이 실제로 무엇인지를 알 수 있다: 정치 질서가 붕괴하고 폭력이 고유한 논리를 갖게 될 때 벌어지는 일에 대한 강렬한 성찰이다.
Moira MacDonald - 평점 3/4 (Original Score: 3/4)
알렉스 갈랜드의 "시빌 워"는 본질적으로 공포 영화이며, 그 공포는 불편할 정도로 가까운 현실처럼 다가온다.
이상으로 영화 시빌 워: 분열의 시대 로튼 토마토 해외 평론가 관람평 결말후기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더 많은 포스팅을 통해 볼만한 영화를 찾아보세요.
'영화 > 영화 해외반응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스페라투 관람평 포토 결말 후기 뜻 해석 < 1월 공포영화는 무조건 이 작품 > (0) | 2024.12.29 |
---|---|
더 엑소시즘(The Exorcism) 관람평 포토 결말 후기<배우는 죄가 없다> (1) | 2024.12.29 |
6888 중앙우편대대 (The Six Triple Eight) 정보 넷플릭스 추천영화 평점 순위 < 진짜 PC영화를 향해 갈린 국내 해외반응 > (0) | 2024.12.26 |
오징어 게임 시즌 2 해외 반응 결말 평가 <시리즈 3편 제작 확정>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현재상영작 (1) | 2024.12.26 |
수퍼 소닉 3 관람평 포토 시사회 결말 후기 < 로튼 토마토 평론가 관객 극찬 반응 영화 > (4) | 2024.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