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파묘의 장재현감독 2015년 첫번째 오컬트영화, 강동원 김윤석 박소담주연 검은사제들 (영어 제목:The Priests) 해외 반응 및 평점 리뷰입니다.
영화 검은사제들은 이후 작품들인 사바하, 파묘와 마찬가지로 돼지, 거미, 알 수 없는 크리처 등을 이용하여 영화의 오컬트, 어두운 분위기를 만들어 냈습니다. 전통적인 서양장르에 한국적인 요소를 완벽하게 입힌 장재현감독의 세계관을 처음으로 구축한 작품으로, 영화 파묘를 관람하시기 전 꼭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 모두의 반대를 무릅쓰고 자신이 어떻게 될 지도 모른 채 임무를 떠맡는 희생.
그 희생이라는 것 자체가 ‘사제’를 가장 잘 대변해주는 것이라 생각한다 ”
영화 검은사제들 장재현 감독
2024년 넷플릭스 시리즈 추천
목 차
- 검은사제들 해외 반응
- 검은사제들 평점분포 및 OTT
- 2024년 개봉 예정작 추천
검은사제들 해외 반응
영화 검은 사제들 해외 영어 제목 THE PRIESTS 로튼 토마토 평점입니다. 평론가 평점은 측정되지 않았고, 관람객 평점은 55 %로 낮은 평점을 기록하였습니다. 하지만 평점 표본이 부족한만큼 해외 반응 리뷰 살펴보겠습니다.
이 영화의 결말 부분과 함께 두 주인공의 연기는 이 영화를 볼만한 가치가 있도록 만듭니다. 느슨했던 영화의 첫 부분을 잊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제들'(한국 제목 검은사제들)을 이렇게 매력적이고 중요하게 만드는 부분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서양 장르를 한국적으로 해석한 것입니다.
장편 극작가이자 연출가인 장재현 감독이 '사제들'을 이렇게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었던 것은 결코 작지 않은 쾌거입니다.
엑소시즘이 나오는 모든 영화에는 엑소시스트와 비교가 된다는 "문제"가 있어요. 방법은 없지만, 마음을 터놓고 생각할 수 있다면 말이죠. 이게 실제로 한국의 엑소시즘 영화가 처음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제가 아는 것은, 영화의 질이 매우 높다는 거에요.
연기, 설정, 장면들이 굉장히 강력해요. 혼자서도 설 수 있는 공포감이 꽤 인상적이에요. 특히 이런 시도를 하는 영화를 많이 봤다는 것을 감안하면 굉장히 인상적이에요. 촬영술과 대본이 정말 좋고 공포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해드릴게요
이것은 때때로 정말 무서웠고, 점점 불안감을 느끼게 하였습니다. 처음부터 중간까지의 전개가 조금 느리긴 했지만, 그래도 흥미로웠어요. 결말이 끝내줍니다! 귀신에 홀린 돼지, 추격전, 차들이 좌, 우, 중앙으로 충돌하고, 시간이 촉박한 신부님과 함께 정말 신납니다. 와!
검은사제들 평점분포 및 OTT
평점 6.3/10
영화 검은 사제들 평점입니다. 아래 데이터를 통해 검은 사제들의 평점분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표본은 미국, 한국, 인도네시아, 영국, 브라질 순 이며, 데이터 총표본수는 2천3백명 이상입니다. 강동원, 김윤석, 박소담 주연영화 검은사제들 OTT 다시보기 정보는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TVING, 왓챠 Watcha, 구글 플레이 무비 및 애플 TV OTT에서 시청가능합니다. 영화 검은사제들은 제작비 67억에 손익분기점은 200만명이고, 한국 총 관객수는 544만명입니다.
2024년 개봉 예정작 추천
2024년 개봉 예정작 영화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