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영화 해외반응후기

액션 영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관람평 – 해외 평론가들 반응은 폭발적!

by R의 필름공장 2025. 9. 25.

2025년 10월 1일 개봉 예정인 영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숀 펜, 베니치오 델 토로, 레지나 홀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범죄 액션 블록버스터입니다.

미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 영화는 총 161분이라는 긴 러닝타임 동안 끊임없이 이어지는 추격과 대결을 담아내며, 현재 예매 순위 28위로 아직 한국 관객들의 관심에서 멀어져있지만 해외에서의 반응은 그야말로 폭발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화의 줄거리와 출연진, 그리고 해외 평론가들의 반응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영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정보

  • 개봉일: 2025년 10월 1일
  • 국가: 미국
  • 장르: 범죄/액션
  • 러닝타임: 161분
  •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 감독: 폴 토마스 앤더슨
  • 출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숀 펜, 베니치오 델 토로, 레지나 홀 외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줄거리

자유를 외치는 혁명가 ‘밥 퍼거슨’(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16년이 흐른 뒤, 후유증으로 모든 걸 내려놓고 무너진 삶을 살고 있다. 그에게 남은 유일한 희망은 세상 누구보다 소중한 딸 ‘윌라 퍼거슨’(체이스 인피니티)뿐.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자신의 몸도, 딸과의 관계도 엉망진창인 삶을 살아가던 중 과거의 숙적이었던 ‘스티븐 J. 록조’(숀 펜)가 딸을 납치한다. 딸을 찾기 위해서 옛 동료들의 도움이 절실하지만, 오래된 동료들은 만나기조차 쉽지 않은데…

지나온 시간만큼 더 지독해진 숙적을 상대로 끝나지 않는 싸움을 끝내기 위한 뜨거운 추격이 시작된다!

 

출연진과 제작진

감독은 팬텀 스레드, 매그놀리아로 유명한 폴 토마스 앤더슨이 맡아 기존의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범죄 액션 장르에 녹여냈습니다.

주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강렬한 부성애와 액션을 동시에 보여주며, 숀 펜과 베니치오 델 토로 역시 노련한 존재감을 발휘합니다. 레지나 홀은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조연으로 활약하며, 다양한 캐릭터들이 얽히고설킨 서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듭니다.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해외 평론가들의 평가

Jeffrey Lyles (Lyles' Movie Files)
“큰 무리 없이 제 역할을 해낸다. 스테이섬이 잠든 듯 연기하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러운 액션을 보여주는 것이 강점이다.” (평점: 8/10, Fresh)

 

Stephen Garrett (Book & Film Globe)
“이번 조합은 기대에 못 미쳤다. The Beekeeper의 기발함이 그리울 정도다.” (평점: 2/5, Rotten)

 

Alfred Castaneda (Shade Studios)
“액션이 반복되며 끝까지 가는 게 다소 지루하게 느껴진다.” (Rotten)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Guillermo Troncoso (Screen Realm)
“하드보일드 스릴러를 지향했으나 결국 평범하고 영감이 부족한 작품으로 남는다.” (평점: 2/5, Rotten)

 

Tim Miller (Cape Cod Wave Magazine)
“리암 니슨식 액션과 데스 위시를 섞은 듯하지만, 스테이섬의 매력 덕분에 ‘재밌는 나쁜 영화’가 되었다.” (평점: 3/4, Fresh)

 

Derrick Murray (NERDBOT)
“월요일 아침 같은 평범함. 짧게 반짝이는 순간 외에는 힘을 잃는다.” (Rotten)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Liselotte Vanophem (Geek Vibes Nation)
“잔혹하고 직설적인 액션 영화. 반복적이고 길게 느껴지지만 스테이섬 팬이라면 충분히 즐길 만하다.” (평점: 6/10, Fresh)

 

Matt Brunson (Film Frenzy)
“스테이섬은 여전히 거침없지만, 새로울 건 없다.” (평점: 2.5/4, Rotten)

 

Jeff Beck (The Blu Spot)
“스테이섬의 기존 액션을 좋아한다면 어느 정도는 만족할 수 있다. 그렇지 않다면 시간을 아끼는 게 낫다.” (평점: 2.5/5, Rotten)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평점 총평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평점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평점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는 디카프리오와 숀 펜, 베니치오 델 토로 등 배우들의 연기와 폴 토마스 앤더슨의 연출이 어우러진 대형 프로젝트이지만, 액션 장르의 틀 안에서 평론가들의 평가는 엇갈리고 있습니다.

일부는 스테이섬 특유의 액션이 매력을 살린다고 호평했지만, 반복적이고 신선함이 부족하다는 지적도 많아 장르적 한계도 분명히 드러나는 영화입니다.

하지만 위 로튼 토마토 평론가 평점을 보면 155명의 평론가들의 98%의 평점을 남기며 엄청난 호평을 하며, 액션 팬이라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작품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 영화라는 사실 그 자체만으로 영화관을 찾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더 많은 포스팅을 통해 볼만한 영화를 찾아보세요.

 

 

2025 넷플릭스 공개예정작 TOP 7|한국 기대작 중심으로 싹 모았다

OTT 공개예정 탭 들어가면 늘 고민이 시작되죠.“이 많은 것 중에 뭘 먼저 찜해두지?” 올해 라인업을 훑어보니 한국 작품이 딱 눈에 꽂힙니다.액션, 로코, 재난 SF까지 골고루. 달력에 체크해놔야

ambitstock.com

 

 

이동진 평론가가 추천하는 별 다섯개 명작! 볼만한 영화 추천 TOP 10

볼만한 영화를 찾으시나요.이동진 평론가의 별점 다섯개 영화로 볼만한 명작 영화 최신작들을 추천합니다. 각 작품에 대한 포스터와 이동진 평론가의 담담한 한줄 평, 그리고 영화의 줄거리를

ambitstock.com

 

 

영화 추천 쿠엔틴타란티노 필모그래피 수상작품 평점 인기 순위 TOP 9

세기의 명감독 영화 추천 시리즈, 지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영화 추천에 이은 2번째 감독은 쿠엔틴타란티노입니다.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수상 내역과 더불어 대표작들의 필모그래피를 평점

ambit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