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영화 해외반응후기

[개봉 예정작 영화 미키17 개봉일 티저 예고편] 봉준호 해외 평점 반응 시리즈 1탄 기생충, 넷플릭스 영화 추천

by R의 필름공장 2024. 1. 3.

 

봉준호 감독의 신작, 미키 17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소설 '미키 7'을 원작으로 하며 영화 '기생충' 이후 첫 영화입니다.

2024년 3월 29일 금요일 개봉 예정으로(금일 24.01.11 기사로, 지난해 할리우드 파업 여파 개봉이 연기되었습니다), 개봉 예정작 중 가장 기대되는 영화이며, 앞선 영화들이 준 기대감이 해외팬들에게 확실하게 반영되어 있을 것입니다.

 

 

영화 미키17 티저

 

 

 

미키 17 개봉전 봉준호의 역대 영화 해외반응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봉준호 시리즈 첫번째 영화는 <기생충>입니다.

 

 

봉준호 시리즈 2탄 영화 괴물 해외 평점 반응 바로보기

봉준호 시리즈 2탄 영화 괴물 해외 평점 반응 바로보기 

 

 

평론가 리뷰 - ( Rotten Tomatoes )

로튼 토마토 영화 기생충 평점
로튼 토마토 영화 기생충 평점

 

 

 

압도적인 평점의 기생충 로튼 토마토 지수입니다. 설명이 필요 없는 Top Critics ( 탑 비평가 ) 리뷰 확인해 보겠습니다.

 


봉준호의 전성기

 

 

이것이 진정한 걸작의 모습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본 어떤 영화보다도 완벽에 가까운 영화라 생각합니다. 정말 환상적이에요.

 

 

봉준호의 칸 수상작 <기생충>은 계급주의 세뇌를, 환상적이게 어둡고 끔찍할 정도로 암울하게 묘사한 작품이다.

 

 

영화 기생충 포스터

 

 

Kims와 마찬가지로 시청자는 영화 외적으로 보이는 표면적 요소들에 빠져들 것입니다. 

지만 영화가 끝난 후에 오랫동안 남을 것은 표면 아래 숨어 있는 것들입니다.

 

 

 

<기생충>에서 당신을 매료시키는 것은 시각적인 재치입니다.

모든 장면들이 영화의 주제를 이끌어냅니다. 그리고 캐릭터와 연기의 풍부함도 있습니다.

민첩하고, 재미있고, 복잡하고, 가슴 아픈 <기생충>은 경제적 불평등을 통렬하게 고발합니다.

 

 

영화 기생충 포스터

 

 

 

'기생충'은 당신에게 달라붙어 놓지 않는다.

 

 

 

현대 한국에서 계급 제도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꾸준히 다루어 온 봉준호는

마침내 그의 신작 <기생충>으로 정점에 이르렀다.


 

 

IMDB

IMDB 영화 기생충 평점
IMDB 영화 기생충 평점

 

평점 8.5/10

무려 917,000명의 평가받았고, 10점 만점에 8.5점을 기록하였습니다. (외계+인 1부 평점 표본수는 4,600명)

 

 

 

 영화 <기생충> 관객 평점분포 <데이터 표본 917,000명>

영화 기생충 평점분포
영화 기생충 평점분포

 

 

 

진정한 걸작 10/10

이 영화는 세상에 걸작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배꼽 잡고 ​​웃게 만들고, 뼛속까지 차갑게 만들고, 눈물을 흘리게 할 것입니다. 이 영화는 크레디트가 끝난 뒤에도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이 영화를 볼 계획이라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스포일러를 피하세요.

 

 

 

계급투쟁을 다룬 오리지널 블랙 코미디 9/10

이 영화는 잘 쓰이고 잘 만들어진 원작 영화입니다. 요즘 반복되는 영화가 많아서인지, 뭔가 새로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나는 영화 내내 캐릭터와 연결되어 있고 참여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영화 전반에 걸쳐 잘 연출된 긴장감 있는 순간들이 여러 개 있습니다. 인기 있는 주제인 계층 간 갈등을 잘 표현했습니다. 외국영화가 전 세계적으로 흥행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입니다.

 

영화 기생충 해외 포스터
영화 기생충 해외 포스터

 

 

 

볼수록 좋아질 훌륭한 예술작품! ( A brilliant piece of art which will slowly grows on you! ) 10/10

잘 쓰인 각본과 훌륭한 연기, 또한 기술적으로도 빛나는 영화 촬영법과 BGM이 너무 좋고, 렉 하나 없이 완벽하게 편집되었습니다. 아마도 최근 최고의 경험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 순수한 예술은 현대사회를 닮아서 그들이 숨겨왔던 감정은 매우 뛰어난 다층적 걸작입니다. 어두운 스릴러를 좋아한다면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을 놓치지 마세요. 2019년 최고의 영화 목록에서 확실히 1위를 차지했습니다.

(grows on you는 직역하면 너에게서 성장하다. 의역하면 시간이 갈수록 / 볼수록 매력 있는, 볼매로 해석되어집니다.) 

 

 

 

이상으로 봉준호 시리즈 1탄 기생충에 대한 해외 평점 및 반응 마치며, 2탄 영화 괴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